고객만족을 넘어 고객을 기쁘게 하라.

 

어떤 비즈니스라도 고객을 기쁘게하면, 외부에 영업인력을 가지게된다.

그들은 봉급도 필요없고, 감시도 필요없다. 하지만, 당신에 대해 계속 알려나갈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언제나 당신에 대해 투표하고 이야기한다.

당신이 그들을 영업사원처럼 만들고 싶다면, 그들을 기쁘게하라.

 

'고객만족'이라는 단어에 안주하지 마라.

당신의 사업장을 나갈때 고객들이 '지금까지 경험해본 최고였어' 라고 느낀다면,

성공이 저절로 따라올 것이다.

 

그러니 고객을 기쁘게하라

 

-워런 버핏-

 

DBR Vol.243 70p

 

+ Recent posts